홈페이지유지보수업체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 제작노하우&소식 | 홈페이지제작.kr : 홈페이지제작업체 / 홈페이지제작비용 / 쇼핑몰제작 / 쇼핑몰제작업체 / 쇼핑몰제작비용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곳

제작상담하기

제작노하우&소식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유지보수업체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작성자 홈페이지제작kr 등록일 2019-08-19 17:38:23

홈페이지제작방식이 독립형이고 오픈소스 방식이라면, 홈페이지유지보수업체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유롭게 선택한다는 것은, 꼭 제작업체만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다른 일반 홈페이지업체도 유지보수 관리가 가능하단 뜻입니다.


독립형이고 오픈형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독립형이 아니라 임대형이라면, 당연히 유지보수 이전 관리가 불가능합니다. (현재 임대 계약 중이기 때문에 다른 유지보수 업체에서 유지관리 자체를 계약할 수 없습니다)


또한 오픈형이 아니라 폐쇄형이라면, 다른 홈페이지업체에서 그 폐쇄형 소스를 불을 켜고 이해하고 수정/관리하려고 하지를 않습니다.

일부 폐쇄형 홈페이지업체들이 다른 곳으로 이전도 가능하다고 선전하지만, 오픈형이 아니라면 그 소스는 다른 데에서 실질적인 관리가 불가능합니다.

내부 코어 소스를 이해하는 곳은 만든 홈페이지업체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픈형의 경우 그만큼 소스 이해도가 빠르기 때문에, 굳이 제작업체가 아니더라도 다른 곳에서 자연스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다른 제작업체에서도 홈페이지 유지관리가 가능하단 뜻은?


바로, 제작업체가 망하거나 연락두절 되어도 그 사이트를 다른 곳으로 이전해서 유지보수 받으며 계속 살릴 수가 있단 뜻입니다.

예전에 TM영업 위주로 홈페이지제작업을 하던 모 업체가 있었는데, 거기가 망하면서 3만여 사이트가 한꺼번에 폐쇄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유지보수 관리를 받더라도 소스는 받아서 언제든지 다른 홈페이지업체로 이전관리가 가능하게 하세요~ 


그만큼의 유지관리 안심!서비스가 가능하답니다.


이상 홈페이지를 오픈형/독립형으로 제작하는 곳! www.홈페이지제작.kr 이였습니다.


 

이전글 홈페이지제작 독립형과 임대형의 차이, 장단점 비교
다음글 홈페이지 유지보수/수정 계약방법 다양하게 선택하세요.

목록보기